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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Service
주문
-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- 상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1:1 고객문의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.
-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?
- 잘못된 상품 정보 및 내용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하단 1:1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수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-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는 없나요?
- 기존에 상품을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재구매는 가능합니다.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후 'My box' 에서 이전에 구매했던 상품에 대해 별도 주문이 가능하며,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문의를 통하여 별도로 구매하시고 싶은 상품을 알려주시면 가능합니다.
- 상품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 추천 상품을 보여드리는 페이지에서 배송비 및 배송비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무료배송의 경우 부담하실 비용은 없으나 상품의 부피 및 중량에 따라 초과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 단,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도선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배송
- 상품 배송은 언제 이루어지나요?
- "당일 오후 1시 이전 입금확인된 건에 대하여 당일 출고됩니다. (토,일,공휴일 제외)
단, 택배물량증가(성수기시즌), 일시품절, 재고부족 등으로 인해 당일출고가 안될수 있으며, 평균 2일 ~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품절로 인해 상품 출고가 어려울 경우 별도로 전화상담 후 배송하고 있습니다.
단,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상품의 부피/중량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(도서지역은 추가 도선료 발생함)"
- 비회원으로도 배송조회 가능한가요?
-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My box - [주문배송조회] 에서 주문번호 및 자가진단 시 입력하셨던 애칭/별명 입력 후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-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- 홈페이지 하단 1:1 고객문의를 통해 주문번호 및 잘못 발송된 상품을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- 토, 일 및 공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?
- 배송 업체(택배회사,입점사)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.
-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-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- 문자서비스(SMS)로 배송상황을 알 수 있나요?
- "로그인 후 보이는 메뉴 상단 우측의 [My box]에서 SMS 수신을 동의하신 고객님이시라면 문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운송장번호를 등록함과 동시에 택배사명과 운송장번호가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. 단, 택배사가 아닌 업체(설치)배송 상품의 경우는 SMS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."
-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-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[My box]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(02-2189-3900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/교환/환불
-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건가요?
-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해 교환/반품을 하실 경우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며, 고객님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(사이즈,색상,소재 등)에 의한 교환/반품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님께 부과 됩니다.
- 반품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?
-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접수 하시면 택배 회수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면, 택배기사님이 방문시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 환불은 상품이 당사 물류팀에 입고되어 검수절차를 거친 후 완료 됩니다.
- 모든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가요?
- 단순변심 반품 또는 교환 시 :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반품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, [My box]메뉴에서 반품 요청을 하시거나 홈페이지 하단 1:1 고객문의에서 반품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제품하자 및 오배송 반품 또는 교환 시에는 배송비는 회사에서 부담합니다.( 홈페이지 하단 1:1 고객문의에 해당 내용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) 또한 개봉된 경우 또는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- 반품요청을 하면 언제상품을 가져가나요?
- 반품 접수일 기준 4일~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,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택배기사님 통해 반송하여 주시고,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
- 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- 제품에 이상이 없으나 상품수령일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- 밀봉된 상품을 개봉했을 경우
-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
* 이외 상품의 종류 및 특성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상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- 반품/교환 배송비를 결제 할 수 있나요?
- 주문/배송조회에서 교환 또는 반품요청 시 배송비를 환불금액에서 차감요청 하거나 회사에 직접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상품의 종류에 따라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)
-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
- 반품상품을 직접보내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반품신청을 진행하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,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, 이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)
마일리지
-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- 회원일 경우에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, 마일리지 적립은 상품을 구매하실 때 이루어집니다. 마일리지 적립율을 상품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.
-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- 회원일 경우에만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 상품 결제하기에서 보유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보유 한도내에서 1,00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. 또한 기부하기를 통하여 소외된 계층에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.
- 유효기간이 있나요?
-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 1년이며 이후 자동 소진됩니다.
- 마일리지 사용 한도가 있나요?
- 마일리지의 사용한도는 1회 전체 구매금액의 50%입니다.
- 사용한 마일리지에 대하여 현금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- 마일리지는 개인소득으로 분류하기 힘들기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 영수증 발급이 어렵습니다.
기부
- 기부한 내역을 알수 없나요?
- 와이즈셀렉션이름으로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며 이는 '함께 건강하기' 페이지에 수시로 공시할 예정입니다.
- 기부처 지정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-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에 기부되며 현재는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으로 기부가 이루어질 예정 입니다.하단 링크를 참조하시면 서울시 사회 복지협의회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
- 기부를 하지 않을 수 없나요?
- 기부는 저희의 수익중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컨셉으로 이로 인해 고객님에게 끼쳐지는 불편을 최소화하려 하고 있습니다. 기부를 원하지 않으시거나 기부처에 대한 별도 의견이 있으실 경우 1:1 고객문의를 활용하여 글을 남겨주시면 저희가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온라인 자가진단
- 온라인 자가진단이 정확한가요?
- 저희의 추천 결과를 신뢰하셔도 좋습니다. 상담 알고리즘과 건강기능식품 및 성분에 관한 식품의약안전처의 고시 자료 및 공신력 있는 기관의 최신 연구자료를 바탕으로 온라인 자가진단 알고리즘이 도출되었습니다. 또한 박사 및 교수 등 다수의 전문가 집단이 지속적으로 자가진단 절차에 대해 검증을 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자가진단 결과를 신뢰하셔도 좋습니다.
- 온라인 자가진단 문항이 변경되었어요.
- 자가진단 항목은 기존의 고시자료의 변경이나 최신 연구자료의 적용 등으로 인하여 변경 가능합니다. 이로 인하여 추천되는 성분 및 상품 또한 변경 가능하며, 이는 일시적 오류가 아닌 정상적인 추천 결과이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.
- 추천 상품이 변경되었어요.
- 동일한 문항에 동일한 답변을 하더라도 이전과 상이한 상품이 추천될 수 있습니다. 더 나은 상품 공급을 위해 상품 리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결과입니다. 기존 상품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은 'My box'에서 기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- 온라인 자가진단 결과를 변경할 수는 없나요?
- 자가진단이 진행중일 경우에는 좌측 상단에 'prev' 버튼을 누르시면 이전 질문으로 돌아가서 새롭게 답변 하실 수 있습니다. 만약 초기화를 원하신다면 온라인 자가진단을 새롭게 실행하시면 새로운 자가진단 결과가 도출됩니다.
- 온라인 자가진단 결과를 저장 할 수는 없나요?
- 회원일 경우에는 자가진단 결과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, 비회원인 경우에도 온라인 자가진단이 완료된 후 필요성분 정보가 나타나는 페이지에서 이메일, 카카오톡, 페이스북 등으로 자가진단 결과를 저장/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.
- 추천되는 상품을 변경할 수는 없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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